해리포터 세계로의 환상적 투어 :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런던

해리포터 세계로의 환상적 투어

: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런던

 

1997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출간된 이후, 작가 J.K Rowling과 해리포터이야기는 세계 무수한 독자들에게 사랑받아왔습니다. 해리포터 하나만으로 엄청난 관광산업을 불러일으키고 이는 해리포터세계를 더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이끌었습니다. 얼마전 J.K Rowling의 9번째 영화 ‘Fantastic Beast(신비한 동물사전)’이 개봉되면서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며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었는데요. 이 때다 싶어 제가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에 방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 그리고 이 경험을 Palmers Lodge를 방문하는 고객분들과 런던여행을 열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유하려고 해요.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컸고 모든 조형들과 건물들이 해리포터 영화에서 보던 그대로 재현되어있었어요. 어떤것들은 구조물뿐아니라 해리포터에서 보던 장면 그대로를 재현해 놓기도 했고요. 스튜디오의 분위기 조성은 정말 잘 짜여진 각본처럼 완벽했고 정말 해리포터의 세계에 들어온 것 같았습니다.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방문은 꼭! 런던 체크리스트에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티켓 구매는 리셉션 머글들이 친절히 도와드릴 거랍니다!

– 스위스코티지(또는 힐스프링)에서 셔틀타고 스튜디오가는 방법

Directions

How to find Warner Brothers Studios from Palmers Lodges

– 교통편을 이용해 혼자가는 쓸쓸한 방법 Click

해리포터가 살던 계단 밑 단칸방을 기억하시나요? 그 방을 지나고 또 거대한 필요의 방문이 열리면 웅장한 그레이트홀이 펼쳐집니다. 스튜디오에는 해리포터에서 실제로 사용된 모든 의상들과 도구들이 전시되어있으며 마법을 부려볼 수 도 있고 빗자루를 타고 나는 3D가상체험도 가능합니다. 영화에서만 보던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기차를 탈 수도 있다는 사실! 모든 것들이 가능한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꼭 가야만하겠죠?